건축물 설계단계에서 상수도 IoT 플랫폼 구축해야 효율적, 건축사와 협업 기대. 건물 수도배관의 스케일과 녹, 슬라임을 제거해 수질을 개선하고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스마트 IoT 상수도 관제 플랫폼이 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SDX탄소감축위원회(위원장 정성운)는 ㈜지오그리드(대표이사 김기현)와 지난 16일 서울 중구 다동 지오그리드 사무실에서 탄소감축 기술기업 활성화 및 탄소감축 캠페인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지오그리드가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에 서울연구소를 개소하였습니다. 이번 서울연구소의 개소는 서울대학교와 KAIST 중 후보지를 결정하던 중 임직원의 절반 이상이 경희대학교 동문이였다는 사실이 회식자리에서 알려지게 되면서 진행된 사업입니다.
지오그리드는 지난 8월 18~20일 워싱턴DC에서 진행된 UKC2022에 참가하였습니다. 이 행사를 통해 K-Water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릴 수 있게 되었으며 지오그리드의 미주지역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할 수가 있었습니다.
환경부는 6월 24일 오후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대강당(서울 은평구 소재)에서 ‘2022 환경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최종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연대회는 올해 4월 18일부터 4주간 진행했던 ‘환경데이터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가리는 자리다.
안녕하세요, (주)지오그리드 입니다. 지난 상반기 아낌없는 성원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이나믹 했던 2021년에 이어 2022년도 저희는 깊고 험난했던 데스벨리를 지나 작은 옹달샘에 도달했습니다.